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마트폰과 PC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 줄어들어

2023.07.23 09:1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51

댓글 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스마트폰·PC 시청행태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과 PC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이 전년 대비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조사결과, 스마트폰으로 1개월 내 한 번 이상 방송프로그램을 시청한 이용자는 53.71%로 전년 대비 16.31%p 감소하였으며(’21년 70.02%), 월평균 시청시간 또한 전년 대비 감소한 90.72분으로 나타났다(’21년 137.37분). 한편 방송프로그램 시청시간은 감소했지만, 동영상 이용시간은 소폭 증가(10.63분)해 이용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방송프로그램 외에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