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청량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줄어들었다. 그런데 맛이 보강된 제로 음료와 무알코올 청량음료가 출시되면서 다시 청량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태티스타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미국이 가장 큰 청량음료 시장이다. 올해 매출은 3,2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청량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줄어들었다. 그런데 맛이 보강된 제로 음료와 무알코올 청량음료가 출시되면서 다시 청량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태티스타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미국이 가장 큰 청량음료 시장이다. 올해 매출은 3,2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