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삼성의 Z 플립4 글로벌 캠페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광고 속 주인공은 애플 유저로서 "난 내 핸드폰이 좋아. 절대로 삼성 핸드폰을 사지 않을 거야"라고 단언한다. 그러나 가로로 접히는 플립을 본 뒤 플립에 매료되어 결국 플립을 구매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줄은 몰랐다', '좋은 광고다', '삼성은 이런 유형의 광고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삼성의 Z 플립4 글로벌 캠페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광고 속 주인공은 애플 유저로서 "난 내 핸드폰이 좋아. 절대로 삼성 핸드폰을 사지 않을 거야"라고 단언한다. 그러나 가로로 접히는 플립을 본 뒤 플립에 매료되어 결국 플립을 구매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줄은 몰랐다', '좋은 광고다', '삼성은 이런 유형의 광고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