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