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리테일러, 퍼블리셔에게 AI 검색의 변화는 무엇을 의미할까?

2023.06.22 08:2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71

댓글 0

리테일러, 브랜드, 검색은 AI 채팅으로 전환되고 있다. 구글은 검색 생성 경험(SGE)과 Bard가 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Bing과 OpenAI와의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검색의변화는 사용자 행동과 수익 창출에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예측한 변화이다.


● 브랜드는 판매 시점에 더 가까운 타기팅 광고를 기대할 수 있다. 구글의 새로운 SGE는 검색 채팅 결과 내에 광고를 삽입하여 쇼핑과 관련된 검색어 내에서 가치 있는고도로 타기팅된 광고를 제공한다. 그러나 채팅 답변 내 광고가 눈에 잘 띄고 영향력이 큰 광고의 수가 적을수록 광고 가격이 상승할 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