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하인즈, 150년 만에 첫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플랫폼 It Has to be HEINZ 론칭

2023.06.09 08:1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98

댓글 0

비욘세는 가방에 핫소스가 있다고 노래했지만, 하인즈 팬들은 미니 케첩 병을 들고 다닌다.

하인즈는 150년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통합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하인즈에 대한 사람들의 이성적이지 않은 사랑을 기념함으로써 브랜드에 경의를 표한다. 

이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은 케첩부터 빈즈와 그 사이의 다양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여러 세대 사람들이 가진 하인즈에 대해 애정을 보여준다. 하인즈 문신, 미니 케첩, 공항 검색대를 통한 빈즈 통조림 밀수 등 크리에이티브에 소개된 팬들의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 뉴스 기사, 입소문 등을 통해 수집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