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가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의 홍보대사로 숏폼 크리에이터 원정맨(본명: 서원정)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31일 한국광고아카데미에서 진행됐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원정맨은 틱톡 팔로워 국내 개인 계정 기준 최다 팔로워인 5,500만여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가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의 홍보대사로 숏폼 크리에이터 원정맨(본명: 서원정)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31일 한국광고아카데미에서 진행됐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원정맨은 틱톡 팔로워 국내 개인 계정 기준 최다 팔로워인 5,500만여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