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