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