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환타, 펩시에 이어 로고 리브랜딩

2023.04.06 07:59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542

댓글 1

2023_fantaCans (출처 AdAge)
2023_fantaCans (출처 AdAge)

최근 브랜드 사이에는 로고 변화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주 펩시에 이어,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Fanta)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로운 디자인은 환타의 모습과 느낌을 세계적으로 통합하는 한편, 브랜드에 새로운 유희와 자유로움을 불러올 예정이다.

이번 디자인은 코카콜라 글로벌 디자인 팀과 크리에이티브 회사 Jones Knowles Ritchie(JKR), Everything is Relative, Gretel이 협업했다. 글로벌 캠페인에는 코카콜라를 전담하고 있는 WPP의 OpenX가 참여했다. 이 디자인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2017년도 디자인을 대체한다. 미국에서는 심지어 더 오래된 로고인 2000년도에 사용된 산세리프체의 동글한 디자인을 대신하게 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