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 설치 증가세 둔화에도 전세계 총 게임 앱 UA광고 지출 267억 달러에 달해

2023.04.04 09:5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02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가 ‘게임 앱 마케팅 현황 리포트 : 2023년 에디션’을 발표하며 팬데믹 이후 전세계 게임 앱 환경 변화를 분석하고 경기침체 속에서도 돌파구를 찾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안했다.

‘게임 앱 마케팅 현황 리포트’는 글로벌 어트리뷰션 분야 60% 점유율을 차지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앱스플라이어가 전 세계 게임 앱 이용 데이터 및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여 앱 개발자, 마케터 및 게임 스튜디오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매년 발간하는 보고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