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 세계 게임 소비자 지출, 2027년까지 2,150억 달러 도달, 유료 텔레비전 방송과 영화 앞선다

2023.04.04 09:5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20

댓글 0

인포마테크(Informa Tech)의 기술 연구 및 자문 그룹인 옴디아(Omdia)가 전 세계 게임 소비자 지출 보고서를 4일 발표했다.

옴디아에 따르면, 2027년 전 세계 게임관련 소비자 지출은 2,150억 달러에 도달할 예정이다. 작년 한 해 동안 게임 원작의 각색이 50% 증가했으며, 더 많은 비디오게임 프랜차이즈가 대형 및 소형 스크린으로 진출함에 따라 트랜스미디어 영역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옴디아는 미국 구독형 비디오 주문서비스(SVOD, Subscription On Demand)를 통해 이용 가능한 콘텐츠의 수는 2022년 3분기 기준 40,000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미국의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출 또한 2022년에 11%증가해 1,224억 달러에 도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