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2023년 4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101.8로 발표했다.
2023년 4월 KAI 종합지수는 101.8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년 동월 대비로는 97.1로서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 동향지수는 102.9로 2월(102.0)에 비해 0.9p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2023년 4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101.8로 발표했다.
2023년 4월 KAI 종합지수는 101.8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년 동월 대비로는 97.1로서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 동향지수는 102.9로 2월(102.0)에 비해 0.9p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