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한공원)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안군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플섬의 성공을 비롯해 문화예술행정을 통해 인구소멸 문제에 창의적으로 대응해온 전남 신안군의 사례를 살펴보고, 위기에 봉착한 여러 지자체에 희망의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한공원)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안군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플섬의 성공을 비롯해 문화예술행정을 통해 인구소멸 문제에 창의적으로 대응해온 전남 신안군의 사례를 살펴보고, 위기에 봉착한 여러 지자체에 희망의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