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 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으며, 9.11 테러 당시 'I♥NY MORE THAN EVER'로 변형되어, 많은 뉴욕 시민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하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 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으며, 9.11 테러 당시 'I♥NY MORE THAN EVER'로 변형되어, 많은 뉴욕 시민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하였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