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