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및 CTV 시청자 참여도를 측정하는 티비전(TVision)의 "CTV 광고 현황(State of CTV Report)"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광고 지원 CTV(55% 증가)와 특히 FAST 앱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광고 시장에 뛰어들면서 광고주들은 변화하는 TV 환경을 이해하고 CTV의 점진적 도달률과 같은 중요한 측정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방법을 찾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 및 CTV 시청자 참여도를 측정하는 티비전(TVision)의 "CTV 광고 현황(State of CTV Report)"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광고 지원 CTV(55% 증가)와 특히 FAST 앱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광고 시장에 뛰어들면서 광고주들은 변화하는 TV 환경을 이해하고 CTV의 점진적 도달률과 같은 중요한 측정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방법을 찾고 있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