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 미디어, 2023년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지출, 5.3%의 성장에 그칠 것으로 예상

2023.03.18 09:1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4

댓글 0

PQ 미디어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7.9% 반등하여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어려운 거시경제와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의 성장 둔화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PQ 미디어의 2023-2027년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지출 전망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광고 부문은 7.5% 성장한 7139억 7천만 달러, 전체 마케팅 부문은 8.2% 성장한 8542억 4천만 달러로 집계됐다. 2022년 글로벌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지출은 13.0% 증가한 7464억 7천만 달러, 전통 미디어 지출은 3.6% 증가한 8217억 5천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