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