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에 진심인 MZ세대를 타깃으로 핸드폰 배경 화면 혹은 이모티콘을 활용한 캠페인이 자주 진행되고 있다. 작년 그린피스 영국은 캠페인에서 대서양, 남극, 전 지구의 바다 총 3개의 바다 중 보호할 장소를 선택해 기부금(virtual gift)을 내면, 인증서와 배경 화면을 증정했다. 국내의 경우 버버리가 자사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한정으로 배포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진심인 MZ세대를 타깃으로 핸드폰 배경 화면 혹은 이모티콘을 활용한 캠페인이 자주 진행되고 있다. 작년 그린피스 영국은 캠페인에서 대서양, 남극, 전 지구의 바다 총 3개의 바다 중 보호할 장소를 선택해 기부금(virtual gift)을 내면, 인증서와 배경 화면을 증정했다. 국내의 경우 버버리가 자사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한정으로 배포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