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