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