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