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