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전 세계 데이팅 및 매칭 앱 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도 불구하고 더욱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의 분석에 의하면,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은 작년 한 해 동안 100억 시간을 데이팅 앱에 쓴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2021년 대비 14%, 코로나-19 발발 이전인2019년 대비 무려 43%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전 세계 데이팅 및 매칭 앱 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도 불구하고 더욱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의 분석에 의하면,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은 작년 한 해 동안 100억 시간을 데이팅 앱에 쓴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2021년 대비 14%, 코로나-19 발발 이전인2019년 대비 무려 43% 증가한 수치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