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전 세계 데이팅 및 매칭 앱 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도 불구하고 더욱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의 분석에 의하면,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은 작년 한 해 동안 100억 시간을 데이팅 앱에 쓴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2021년 대비 14%, 코로나-19 발발 이전인2019년 대비 무려 43%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전 세계 데이팅 및 매칭 앱 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도 불구하고 더욱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의 분석에 의하면,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은 작년 한 해 동안 100억 시간을 데이팅 앱에 쓴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2021년 대비 14%, 코로나-19 발발 이전인2019년 대비 무려 43% 증가한 수치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