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