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광고 지출, 6% 증가할 것으로 예상

2023.01.30 08:2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14

댓글 0

경기 침체가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경영 컨설팅 회사 윈터베리 그룹은 올해 미국의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이 5,0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윈터베리는 플레이션과 경제적 문제는 업계에 부담을 주고 있지만, 디지털 성장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둔화될 가능성에도 전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할 것이며 특정 부문은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 윈터베리 그룹은 광고주들이 2022년의 4,808억 달러보다 5.89% 증가한 5,092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 중 60%(3,073억 달러) 이상이 온라인 채널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채널은 커넥티드 TV(CTV), 디지털 옥외광고(DOOH),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다. CTV가 27%, DOOH와 인플루언서 채널은 각각 10%와 17.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