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통업계, 2023 새해를 맞이해 토끼를 콘셉트로 한 갓귀 신제품 선보여

2023.01.27 08:2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21

댓글 2

유통업계에서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를 활용한 ‘갓(God)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갓귀’란 ‘갓(God)’과 ‘귀여움’의 합성어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흔히 활용되는 ‘갓생(God+인생)’, ‘갓기(God+아기)’ 등 ‘갓O’ 트렌드에서 파생된 단어다. ‘갓귀’ 트렌드의 확산은 일반적인 소비재 상품에서도 귀여운 특성에 주목하는 MZ세대의 취향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업계는 ‘계묘년’과 연관성이 높은 ‘토끼’의 귀여움을 십분 활용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는 한정판 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토끼 일러스트가 삽입된 패키지, 유명 토끼 캐릭터와의 협업 등 다채로운 ‘갓귀’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새해마다 따뜻하고 짜릿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계묘년 시작과 함께 토끼 캐릭터를 담은 새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