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30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려면 마케팅을 근본적으로 재구성해야 한다

2023.01.13 08:35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547

댓글 1

덴츠와 칸타는 기업의 지속 가능성 야망과 SDG를 달성하기 위해 APAC 마케터가 수행하는 역할을 탐구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마케팅(Marketing a Better Future)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경제의 기하급수적인 성장과 함께, 소비력은 이 지역이 글로벌 소비 트렌드를 형성하면서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 지역이 기후 관련 재앙의 직격탄을 맞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아시아 소비자와 기업에게 새롭고 독특한 책임을 부여하고 있다. 따라서 소비자의 행동은 긴급히 지속 가능한 습관과 생활 방식으로 전환될 필요가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