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1월 11일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규모가 큰 아파트 단지인 6864세대 '잠실 파크리오' 엘리베이터TV를 수주했다.
특히 이번 수주는 2020년에 이은 재계약 수주로 포커스미디어가 지난 3년간 엘리베이터TV로 더 나은 아파트 생활에 꾸준히 기여한 노력들이 잠실 파크리오 입주민에게 다시 신뢰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1월 11일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규모가 큰 아파트 단지인 6864세대 '잠실 파크리오' 엘리베이터TV를 수주했다.
특히 이번 수주는 2020년에 이은 재계약 수주로 포커스미디어가 지난 3년간 엘리베이터TV로 더 나은 아파트 생활에 꾸준히 기여한 노력들이 잠실 파크리오 입주민에게 다시 신뢰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