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은 TV광고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스트리밍 시청률은 2022년에 급증했고, 광고주는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C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iSpot.tv는 ▲스트리밍 증가에 새로운 통화 필요 ▲업계, CTV 연속 재생 문제 해결 ▲TV,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쇼에서 광고 분리 등 2022년 TV광고를 형성한 4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은 TV광고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스트리밍 시청률은 2022년에 급증했고, 광고주는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C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iSpot.tv는 ▲스트리밍 증가에 새로운 통화 필요 ▲업계, CTV 연속 재생 문제 해결 ▲TV,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쇼에서 광고 분리 등 2022년 TV광고를 형성한 4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