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은 TV광고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스트리밍 시청률은 2022년에 급증했고, 광고주는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C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iSpot.tv는 ▲스트리밍 증가에 새로운 통화 필요 ▲업계, CTV 연속 재생 문제 해결 ▲TV,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쇼에서 광고 분리 등 2022년 TV광고를 형성한 4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은 TV광고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스트리밍 시청률은 2022년에 급증했고, 광고주는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C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iSpot.tv는 ▲스트리밍 증가에 새로운 통화 필요 ▲업계, CTV 연속 재생 문제 해결 ▲TV,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쇼에서 광고 분리 등 2022년 TV광고를 형성한 4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