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0회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이 1월 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Agency of the Year'에 선정됐으며, 크래프트 부문에서 비스포크 "Bespoke Original Series" 편(삼성전자,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편(KCC건설, 이노션)이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20회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이 1월 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Agency of the Year'에 선정됐으며, 크래프트 부문에서 비스포크 "Bespoke Original Series" 편(삼성전자,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편(KCC건설, 이노션)이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