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강남구 역삼로 156 (역삼동, 태광빌딩) 4층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런냥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상세 채용 페이지 (하기 클릭!)
https://bit.ly/3ngAYyH
그로스 코디네이터, 그로스 데이터 분석, 그로스 디자이너, 그로스 마케터가 한 팀이 되어 실험하고, 발견하고, 지속 성장하는 시스템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저희 팀에서 콘텐츠 마케터는 그로스 마케터의 역할을 함께 하며 데이터 인사이트를 실제 채널과 마케팅 방법에 적용하여 모두연 서비스의 참여와 관여도를 높이고, 콘텐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두연의 브랜딩 아이덴터티를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로스 팀안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마케팅적 실험을 시도해보며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브랜딩 - 기획 - 디자인 - 마케팅 - 분석까지 이어지는 총괄적인 관점에서의 마케팅 진행을 통해 상생하는 연구 문화를 많이, 널리 전파하는 역할을 담당하시게 될 거예요!
안내사항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