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드리는 광고는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ROI 광고입니다.
CPC형식의 후불제 배너광고로 다음의 배너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다음에서 CPM 배너광고를 판매하고 남는 인벤을 CPC로 전환하여
판매하는 것이구요, CPC단가가 꽤 낮고 집행결과 재미가 쏠쏠하여 소개드립니다.
이미 구글이나 오버추어, 마이크로소프트 등에서 비슷한 방식의 CPC배너를
선보인적이 있으나, CPC도 살짝 낮은편이고 광고가 제재되는 지면 또한 타 회사의
네트웍 배너보단 상당히 매리트가 있습니다.
[상품소개]
Unsold 인벤토리를 활용하기 위한 상품으로 click당 과금을 원칙으로 함
[진행가능 업종]
* On-line 광고주: 커머스(오픈마켓제외), 게임, 서비스(여행/항공사)
* On-line / Off-line 병행 광고주: 보험, 통신(결합상품), 다이어트, 병원
* 단, 기존에 CPM방식으로 캠페인을 집행한 광고주는 ROI집행대상에서 제외
[단가]
* 서비스(여행/항공사), 게임, 병원, 통신서비스, 금융(캐피탈) : CPC 300
* 커머스(오픈마켓 제외) : CPC250
* 다이어트 : CPC200
* 금융(보험) : CPC150
[게제지면]
* 초기 : 초기배너, 우측여백(거의 집행불가 ;;)
* 미디어 : 미디어250, 뉴스250, 미디어130, 스포츠우하단
* 한메일 : 한메일250, 한메일170
* 커뮤니티 : 커뮤니티초기배너, 커뮤니티브랜딩스테이션, 개병카페배너
* 금융/부동산 : 부동산250, 금융250, 금융130
* 미즈넷 : 미즈넷250, 미즈넷130
* 검색 : 신지식250
* 로그인 : 로그인 배너
* 병원, 다이어트, 대부업, 커머스 광고주는 초기 및 섹션130지면, 커뮤니티TOP 불가
* 130지면의 광고소재는 브랜딩성으로 제작요망 (소재 퀄리티에따라, 게재여부 판단)
[운영방안]
* 지면, 노출, 기간 없음
* 집행기간 : 주 단위 부킹
* 집행기간 도중 중단 및 부킹 불가
* 집행지면 선택 불가
* 선입금 광고주 집행 불가
* 업종별 마케터: 업종별 할당비중에 따라, 지면별 주단위 부킹진행/클릭 관리
* 지면별 평균CTR 대비, 집행 CTR이 50%미만일 경우 소재교체 필수
(소재교체 미진행 시, 해당 지면 제외)
온라인 광고는 계속해서 급속도로 진화합니다. 소개드린 위의 광고도 라이브 된지는
꽤 되었지만 제가 직접 운영해보고 쓸만하면 소개하려다보니 많이 늦었네요 ㅠ
이 외에도 다음에서는 타겟팅솔루션으로 유저들의 검색 패턴을 분석하여 광고주가
미리 설정한 검색어를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KMA 광고도 최근에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네이버 잡으려고 노력 많이 하네ㅋㅋ
검색광고는 네이버가 확실한 우위에 있지만 배너광고는 다음도 네이버에 쳐지지는
않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또 새로운 광고들은 계속해서 나올텐데요, 빠른 정보력으로 먼저 선수치는놈이
이기는 시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본 광고 외에도 검색, 바이럴, 배너 등 여러분야에 걸처 빠른 정보로 창의적이고
앞선 광고들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셔요~
대행사명 : (주)고은미디어
담당 AE : 대리 김성욱
연락처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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