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존경받는 CEO 3년 연속 선정, 올리브영 1위 크림 닥터지 리더가 전합니다.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자사몰 유입 및 네이버 검색 최적화(블로그 및 기사 정리) + 사이트수정 컨설팅등 온라인 대행사를 찾습니다.

2020-03-17 16:41

  • 패션잡화

  • 광고주

  • 5,000,000 원

  • 2020.03.31마감

안녕하세요.
패션잡화(18-24 여성타겟 지갑류가 주) 브랜드에 속해있습니다.

자사몰보다 입점몰(w컨셉, 무신사, 29cm등 전문몰) 비중이 높습니다. 해당비중을 좀 더 자사몰로 이동시키려 합니다. (오프라인은 전체 매출에서 약 30%안팎)

1. 검색최적화가 안되어있습니다.(브랜드 명 검색시 사이트 검색 노출(파워링크x) 및 기사, 블로그(비슷한 이름의 브랜드명 노출) 정리가 우선입니다.

2. 사이트를 리뉴얼 하고자하는데,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 사이트 리뉴얼에 몇천씩 투자할 여유는 없습니다. 현재의 뼈대에 최적화 할 수 있는 퍼블리싱(혹은 업체)핸들링 혹은 약간의 PM역할 정도면 됩니다. 자사 의견을 반영한 T&M재정비

3. SNS운영 및 컨텐츠 확산에 대한 노하우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허수없는 3.2만 팔로워정도 됩니다.
- 자사에서 컨텐츠는 어느정도 생산이 되는데, 확산히 힘듦니다.(꾸준한 블로그포스팅도 하고있습니다만 검색노출이 안됩니다.

4. 최적화 작업 후, 네이버 검색 및 리타게팅 진행코자합니다.


상기 의뢰드리는 사항을 꾸준하게 맞춰가실 수 있는 업체 및 담당자님을 찾고있습니다.
업계에 속해있으면서 많은 대행사 담당자님들을 만났습니만 결국엔 사람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굳이 기존 대행사가 아닌 인과관계가 없는 새로운 시야로 협업을 진행하고싶습니다.

+ 대대행사는 지양합니다. 일부업무는 어쩔 수 없겠지만 메인업무의 주는 실행사소속이였으면 합니다.

+ 추후 협찬대행도 염두에 두고있습니다만, 브랜드 속성상 노출 시 눈에띄는편이아니라서 이 또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서브브랜드도 몇개 있으나 메인은 <페넥> 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영문 FENNEC
의뢰자 정보
업체명

주식********

담당자명

박찬****

연락처

-

카카오톡

hu****

이메일

di***@****.***

네이트온

sa***@****.***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