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보스님, 체험단 마케팅 고민 중이신가요?
발행일
2018.08.22|
추천
0|
조회수
617
8월 넷째주 아이보스 큐레이션 뉴스레터

현재, 44,040명의 구독자분들이 함께 읽는 중입니다.
보스님, 체험단 마케팅 고민 중이신가요?
아이보스에서는 매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주제를 정해 집중 탐구하려고 하는데요. 8월에는 ‘체험단 마케팅’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톡방을 개설하여 현업 마케터분들의 의견도 많이 들어보았는데요. 
첫 단계는 과연 체험단 마케팅이 필요할까? 하는 궁금증이었습니다.
글을 보시며 보스님의 사업에는 체험단 마케팅이 필요할지 살펴보세요. 

          자세히 보기          
체험단 마케팅의 목적과 고려사항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할 때, 진행하려고 하는 목적부터 분명히 해야 할 텐데요.
목적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을지, 고려사항은 무엇인지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기업 탐방기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요 기업들을 탐방해보았습니다. 어느 업체에서 진행하면 좋을지 힌트를 얻어보세요. 

[아이보스 소식] 의료광고 사전심의제 부활에 따른 세미나 개최
9월 28일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가 새롭게 시행됩니다. 고민 많을 병의원 마케터 분들을 위해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세미나 안내 바로가기

■ 세미나명: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의 이해와 광고 환경의 변화
■ 일시: 8월 30일(목) 오후 7시 30분
■ 장소: 아이보스 강남센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