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스토어팜 톡톡친구와 찜을 늘릴수 있는 간단한 TIP
발행일
2017.03.22|
추천
0|
조회수
892
 

스토어팜 톡톡친구와 찜을 늘릴수 있는 간단한 방법

스토어팜을 시작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무엇일까요? 좋은 키워드로 제품 상단을 유지하여 많이 파는 거? 다른 채널이 없는 이상 마케팅을 아주 잘 하지 않는 이상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하게 상품을 팔수있는 방법 입니다. 상단 하나만 잘뛰우고 제품만 괜찮다면 파워샵은 금방갑니다. 하지만 이 상단을 올리려면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입니다. 물론 운으로 인해 네이버가 시키는 기준을 충족하지 않고 자기 멋대로 게시글 올려도 상단가는 경우 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저지만 그래도 이제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겐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수 있는 노하우를 ...(더보기)

인터넷마케팅 입문자를 위한 리텐션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였으나 구매를 하지 않고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대략적으로 추슬러보면 다음과 같은 경우의 수들이 있을 것이다. 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아니어서 웹사이트에서 사업자가 제시하고 있는 상품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 다른 곳을 찾기 위해 이탈한다. ② 고객이 원하는 조건이 아니어서 사업자가 제시하는 상품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맞기는 하나 가격 등의 구매 조건이 맞지 않는 경우 다른 곳을 찾기 위해 이탈한다. ③ 사업자를 신뢰할 수 없어서 사업자가 제시하는 상품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맞기는 하나 ...(더보기)

네이버 검색광고 새로운 확장소재 오픈

파워링크 확장소재영역이 개편됩니다. 일정은 3월 21일 금일부로 광고주센터에 세팅이 가능하게 오픈됩니다. 일단 3월 28일이 더보기 영역에서 노출이 시작되서 4월말에 통검에 시범노출됩니다. 기존에 모바일에서 검색시 파워링크 영역에 보이는 광고 상품들은 대게 홈버튼, 전화버튼, 위치버튼 이였습니다. 이로 인해 좀 더 효율을 보고자 했지만 실질적으로 광고를 돌려본 광고주들은 불만이 생겼죠. 예를들어 전화로만 계약이 이루워지는 ...(더보기)

2017 업종분석 리포트 (종합 광고비 분석)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해준 2017 업종분석 리포트 (종합 광고비 분석) 공유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받아 가세요! (자세히보기)

 
 

2017. 03.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광고비 산정 방식 중 CPP 방식은 광고 기간 내에 클릭 수에 관계없이 정액의 광고료를 과금하는 방식입니다. 이 때 CPP는 ...(더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