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작은 영어학원이 대형 영어학원들 사이에서 6개월 만에 매출을 800%까지 향상시켰을까요?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카카오스토리도 열심히 하지만, 손님이 많이 없으며 심지어 한번 온 손님도 다시 잘 오지 않는 평범한 일본 라면집이 하나 있습니다.

왜 이 가게는 장사가 안될까요?

혹시 이 가게가 차별화 없이 남들과 비슷한 비즈니스를 하는 여러분의 이야기는 아닐까요?

남들과 다른 뚜렷한 차별화가 있으시다고요? 하지만 뚜렷한 차별화가 있는데도 매출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 차별화는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가 아닌, 고객이 원하지도 않고 필요하지도 않은 그저 밀고 있는 하나의 전략에 지나지 않습니다. 정말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데 매출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효과적인 광고를 하지 못한 여러분에게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손님들이 특별함이나 다름을 느끼지 못하는 그저 평범한 그 라면 가게는 '온라인 광고'가 문제일까요? 아니면 '라면 가게라는 비즈니스 자체'가 문제일까요? 아니면 두 개 다 문제일까요?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생각해봅시다. 여러분이 지금 고민해야 하는 게 온라인 광고일까요? 아니면 비즈니스를 한 번 더 되돌아볼 시간이 필요할까요? 아니면 두 개 다 해야 할까요?

딱 2시간! 당신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차별화를 되돌아보고, 온라인 광고 소재 제작에 관한 2가지 노하우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강의를 전달하겠습니다.

아이보스 강의 왜 이 강의를 수강해야 하나요? - 광고 콘텐츠에 본인의 비즈니스 업의 본질을 담는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들의 마음을 얻는 광고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페이스북 콘텐츠에 귀사의 '업의 본질'을 담아야 합니다. -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다른 경쟁업체와 뚜렷하게 차별화되는 점을 정확히 이야기하는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타사와의 뚜렷한 차별점을 페이스북 콘텐츠 광고에 확연히 드러나게 해야 합니다. - 페이스북 콘텐츠의 정확한 목표를 잡고, 광고를 제작하는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는 '밀당'이 아닙니다.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정확한 메시지를 명확하게 광고에 담아야 합니다. - 누구를 위한 콘텐츠인지 명확하고 분명하게 타게팅을 설정하는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돌멩이 하나를 던져서 10마리의 새를 잡기는 어렵지만, 돌멩이 하나를 던져서 1마리의 새를 잡는 것은 훨씬 쉽습니다. - 소비자의 시선을 확 잡아끌고 머릿속에 오래 각인시키는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본 수많은 광고 중에 지금 어떤 광고가 떠오르십니까? 우리가 만들어야 하는 광고가 그 광고처럼 되어야 합니다.

아이보스 강의 이 교육을 통해 어떤 내용을 배울 수 있나요? -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한 업계 점유율 상승 노하우 - 마케팅의 기본을 통한 페이스북 콘텐츠 기획 과정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아이보스 강의 이런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강의입니다. -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를 출시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고민하는 마케터 - 침체된 매출을 극복하기 위한 페이스북 마케팅을 고민하는 담당자 - 경쟁자가 많은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를 고민하는 마케터

수강생 평가
  • · 업의 본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 점이 가장 좋은 점이었고 도움이 된 부분이었습니다.
  • · 실제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해주시고, 어렵지 않은 어휘를 사용하면서 예시를 많이 보여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 · 단순한 이론적 접근이 아니어서 교육을 듣는 동안 바로 아이디어들이 떠올랐습니다.
  • · 실제 성과 부분을 이야기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 이해하기 쉬운 내용으로 열정적인 강의를 전달해주셨습니다. 당장 도전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적인 강의였습니다.
  • ·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그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커리큘럼
  • 1. 업의 본질

    당신이 진짜 파는 건 무엇인가요? 샤넬이 가방을 판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남들에게 나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이미지를 판다고 생각하시나요?

  • 2. 목표

    너무 허무맹랑하고 막연한 목표를 잡고 계신 건 아니신가요? 한 달에 순수하게 내 주머니에 500만 원 벌기를 목표로 잡아 볼까요? 이미 수익이 큰 회사라면 한 달 순수익 5천만 원 만들기로 잡을까요?

  • 3. 주요고객

    목표를 잡았다면 이제 누구에게 팔지를 고민해 봅시다. 의외로 쉽게 도출되는 주요 고객 찾기 과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4. 차별화

    더 이상 제품의 차별화로는 소비자들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배달의 민족이 배달 중계만 잘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이용하신다고 생각하시나요? 이미 기존에 비슷한 서비스는 너무 많습니다.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5. 콘텐츠 제작 전략

    강의 듣고 그날 밤부터 시작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법을 일러드리겠습니다.

  • 6.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시키기

    한번에 효과 좋은 광고를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좋은 광고를 찾았다면 고객이 구매할 때까지 쫓아다니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7. 리마케팅

    광고 상품에 관심을 가졌던 고객에게 계속 브랜드를 노출시켜 구매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8. 질의 및 답변
강사소개
문영호 강사문영호 강사 호주 시드니 대학교 마케팅 전공 YC College(시드니 & 부산) 마케팅 총괄담당 부산 부경대학교, 부산 경성대학교, 부산 동명대학교, 부산 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 'IT 기반 통합 마케팅 활용' 강의 부산 정보산업진흥원 Facebook, Marketing, Business 등 강의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부분 1위 English Icebreak : Visual Voca 333 저자

<페이스북 콘텐츠 제작 사례> YC College 영어학원 goo.gl/Hc4sC2 락돈 삼겹살 식당 goo.gl/bQovko 부산 경성대학교 겨울방학 프로그램 광고 goo.gl/2sxPW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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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06. 29 (목)
  • 19:20 ~ 21:30
  • 문영호 강사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73 서전빌딩 9층 모임플러스
  • 11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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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실 오시는 길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34, 1202호 (가산동 60-25번지,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12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