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로 치열해지는 브랜드 & 마케팅 전쟁,
전세를 뒤바꿀 폭발적 아이디어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Brand & Marketing Full-Service Agency
이번 마인드매그넛 마케팅 서밋 주제는 '치킨과 HMR 시장으로 보는 푸드 시장 인사이트' 입니다.
치킨 시장에 대한 실질적인 고객 데이터와 함께, 급성장 중인 HMR(가정간편식) 시장의 인사이트를 깊이 있게 다룹니다. 실제 시장 데이터와 전문가들의 분석을 통해 배달과 HMR의 미래를 예측하고, 브랜드 전략을 설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데이터를 통해 / 트렌드를 읽고 / 새로움을 찾다 : 수류탄 ]
마인드매그넛의 마케팅 라운지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Data로 보는 QSR치킨 VS. HMR
치킨 시장의 판세 | 정인호 엠브레인 이사
치킨 시장의 치킨 게임 | 한지영 BHC CMO 전무
숏폼 컨텐츠로 브랜딩 하기 | 장재혁 미디언스 공동대표
*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 참여자 분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가 제공됩니다.
* 24년 8월 수류탄 행사(커피&편의점 시장) 다시보기 : https://mindmagnet.co.kr/bomb/bombView?idx=24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영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