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브랜드를 신제품이 붙이는 전략
"자극의 일반화" 개념 사용
소비자는 기존의 경험을 다른 곳에 확대시킨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개념을 옮긴다.
* 첨부파일은 위의 내용의 예시와 각 상표확장 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 것입니다.
* MBA 과정을 수료하면서 배운 지식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유용할 것 같아 올립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17 16:44
좋아요 1
조회수 5,384
댓글 0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