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동복쇼핑몰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고객이 주문한상품 3가지중에 하나가 빠졌다고 하는데
저는 분명 발송을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고객은 다른상품으로 대체해 달라는데
고객의 요구대로 해줘야 할까요?
아님 상품을 보냈으니 안된다고 해야 할까요,,
참 난간하네요^^;
여러보스님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답변 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4.17 09:50
좋아요 0
조회수 4,910
댓글 7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