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다가, 아리송한것들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당.
서비스 요청 내용 중에.
[신용카드 매출 전표] 발행함, 발행안함, 거래확인서
[부가가치세 표시 여부] 표시함, 안함,
[현금영수증 ] 발행함, 발행안함.
-> 어떤것으로 선택 하는것이 운영하는데 유리한지.. 도움말씀좀..
지불서비스 선택,
신용카드 서비스는 당연선택해야 하는건 알겠는데,
나머지들도 모두 선택해야 하는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애네들은 현재 지금 무통장입금을 하고 있는중인데, 신청하면,
현금결제시에도 따로 더 수수료가 발생하는것인지... 이건 신청안하고, 현재 방법을 유지해도 되는건지..
휴대폰, ARS 전화결제, 폰빌, 문화상품권, 틴캐시, 게인문화상품권, SKt상품권
요것들 다 신청해야 하는건가염.
저희 제품은 건강식품이고요, 현재는 만원~ 15만원까지 가격대가 있고요,
추후에 5천원 이상의 저렴한 상품가격대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에스크로도 꼭 신청해야 하는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