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듯 찾아오다가, 대놓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발을 푹~ 담그면 되나요? ^^
저희 회사(금/시계 ^^)에서 마일리지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일상화가 되어서...
고객에게 특별한 것으로 다가가게 할 수 있는 법이 있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고객들의 마일리지가 좀 쌓이다보니(자그마치 1억원쯤... ㅜ.ㅜ)
개개인이 몇천원씩 갖고 있는 것은 사용하는 분도 별로 없고...
쉽게 말해서 부채는 많은데 계속 쌓여있는 형국입니다.
사용할 생각도 안하는 고객들도 아주 많구요.
혹, 사용하더라도 피부에 와닿는지... 기획자로써는 궁금할 뿐이지요.
어떤 사람은 문화마케팅 이야기도 하는데, 품위있게 줄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회원님들께도 전해봅니다.
마일리지로 마케팅을 잘한 사례나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