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향기나 음악, 홈쇼핑의 카메라 각도 등
많은 상품판매 매체에서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를 적용하여
소비자의 구매욕을 당기고 있습니다.
과연 홈페이지에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구매욕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클래식을 이번에 bgm으로 깔아보려고 합니다.
클래식은 큰 저작권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것 같구요...대기업을 제외하곤...
과연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2.18 10:24
좋아요 0
조회수 5,697
댓글 4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