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매거진 이후로
매거진 형식의 썸네일로 바뀌는 추세가
계속 지속되고 있고
요즘엔 브랜드 채널에서도 다들 매거진 형식으로 똑같이 하고 있어서
사실 몇몇 채널 말고는 둘러보기에 뜨면
딱히 구분이 안되는 것 같아요
근데 이렇게 피드 썸네일 디자인을 바꾸면
알고리즘 타서 노출이 더 된다던지,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16 14:19
좋아요 3
조회수 135
댓글 0
아이즈매거진 이후로
매거진 형식의 썸네일로 바뀌는 추세가
계속 지속되고 있고
요즘엔 브랜드 채널에서도 다들 매거진 형식으로 똑같이 하고 있어서
사실 몇몇 채널 말고는 둘러보기에 뜨면
딱히 구분이 안되는 것 같아요
근데 이렇게 피드 썸네일 디자인을 바꾸면
알고리즘 타서 노출이 더 된다던지,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네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굴e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