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퍼포먼스 마케터가 지고 있다는 얘기, 다들 들어보셨겠죠..?
-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고
-
서드파티 데이터 제한되면서 리타겟팅도 힘들어지고
-
고객들은 광고에 더 예민해지고 있고...
이런 흐름 속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이 예전만큼 유의미하지 않다는 얘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성과는 줄고, 비용은 더 드는 상황이라!
아예 콘텐츠나 crm 쪽으로 옮기려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보고 계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30 11:18
좋아요 6
조회수 1,768
댓글 4
요즘 퍼포먼스 마케터가 지고 있다는 얘기, 다들 들어보셨겠죠..?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고
서드파티 데이터 제한되면서 리타겟팅도 힘들어지고
고객들은 광고에 더 예민해지고 있고...
이런 흐름 속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이 예전만큼 유의미하지 않다는 얘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성과는 줄고, 비용은 더 드는 상황이라!
아예 콘텐츠나 crm 쪽으로 옮기려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보고 계세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