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력 3년차 마케터인데요.
지금 회사는 3번째 회사입니다. (인턴 2번)
분명 마케팅에도 퍼포먼스나 바이럴이나 등등 종류가 나뉘는데
세 번의 회사에서 모두 이것저것 다 한것 같아요. 중소기업은 원래 다 그런걸까요?
저는 딱 한가지 분야에만 집중해서 하고 싶은데
이 회사는 여건이 안 따라주네요..
(특히 바이럴 너무 하기 싫어요 ㅠㅠ)
이직을 해야할지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24 17:03
좋아요 14
조회수 2,004
댓글 14
저는 경력 3년차 마케터인데요.
지금 회사는 3번째 회사입니다. (인턴 2번)
분명 마케팅에도 퍼포먼스나 바이럴이나 등등 종류가 나뉘는데
세 번의 회사에서 모두 이것저것 다 한것 같아요. 중소기업은 원래 다 그런걸까요?
저는 딱 한가지 분야에만 집중해서 하고 싶은데
이 회사는 여건이 안 따라주네요..
(특히 바이럴 너무 하기 싫어요 ㅠㅠ)
이직을 해야할지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