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이 1일 밖에 되지 않는 메타광고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1일 운영 시 캠페인은 어떤 식으로 조합하는 것이 효율적일까요?
1안) 트래픽
2안) 전환 + 어드밴티지
3안) 트래픽 + 전환 + 어드밴티지
추가로, 광고 세팅 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비율은 몇 대 몇 정도로 운영하고 계시는 지 궁금합니다,,
저는 현재 건들지 않고 모두 운영 중인지라 여러분들의 운영 방법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13 16:14
좋아요 6
조회수 1,073
댓글 0
행사 기간이 1일 밖에 되지 않는 메타광고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1일 운영 시 캠페인은 어떤 식으로 조합하는 것이 효율적일까요?
1안) 트래픽
2안) 전환 + 어드밴티지
3안) 트래픽 + 전환 + 어드밴티지
추가로, 광고 세팅 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비율은 몇 대 몇 정도로 운영하고 계시는 지 궁금합니다,,
저는 현재 건들지 않고 모두 운영 중인지라 여러분들의 운영 방법이 궁금합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블리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